다육 가드닝 전국대회 시상식 개최
검색 입력폼
탑뉴스

다육 가드닝 전국대회 시상식 개최

[화순클릭]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20일 '2024 화순고인돌 봄꽃 축제 행사장에서 ‘2024년 다육가드닝 전국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2024년 다육가드닝 전국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참여하였으며, 3월 28일 1차 서류 심사에서 40팀을 선정하였고, 4월 19일 2차 현장 심사를 통해 10개 팀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하였다.



시상내역은 최우수상으로 다육가드닝 · 다육아트 부문 각 2백만 원 ▲우수상 각 1백만 원 ▲인기상 ▲컬러상 ▲예술상 ▲미인상 ▲조화상 ▲힐링상 각각 50만 원을 수여하였다.



▲인기상은 ‘금쪽같은 내 새끼’ ▲컬러상은 ‘화순으로 봄 찾으러 가볼까?’ ▲예술상은 ‘따사로운 오후’ ▲미인상은 ‘순간의 행복’ ▲조화상은 ‘꽃 피는 봄’ ▲ 힐링상은 ‘실크로드’가 차지했다.



또한 우수상은 ▲다육가드닝 부문에서 ‘봄나들이’ ▲다육아트 부문에서 ‘비밀의 골짜기’에 돌아갔다.



마지막 최우수상은 ▲다육가드닝 부문에서 ‘운주골 잔칫날’ ▲ 다육아트 부문에서 ‘팅커벨의 정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화순군 관계자는 “정성껏 키운 다육 작품을 출품하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반려 동·식물 인구가 1,500만 명에 달하는 만큼 반려 동·식물 관련 축제를 계속 확대해 저변을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백남현 기자 840backnh@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