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호경 후보는 ‘69,601명의 희망, 임호경의 약속입니다’라는 제목의 인사말을 통해 “사랑하는 내고향 69,601명 군민 모두의 희망 하나하나가 아름답게 꽃 피울 수 있도록 화순일꾼 임호경이 죽을 힘을 다해 일하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오랫동안 기다려준 고향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 그는 “화순군의 아름다운 발전을 위한 비전과 군민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담았다”고 소감을 밝히고, ‘성공한 군수’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하면서, 6월 2일 지방선거에서 자신을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임호경 예비후보는 "이번에 발간된 홍보물을 통해 분야별 주요공약을 제시하였다. 임후보가 내놓은 주요공약은 ‘경제분야’에서 ‘신규기업유치와 군민의무고용제등을 통한 일자리창출’과 ‘친환경농업육성을 통한 화순농업의 경쟁력강화’방안, 그리고 ‘복지분야’에서는 ‘알뫼산체육문화공원조성과 노인의 삶의 질을 높이는 맞춤형 생활복지 실현’을 약속했다. 또 ‘관광분야’에서는 ‘자연치료 휴양단지 조성과 13개 읍·면을 연계한 문화관광벨트 구축’방안과 ‘교육분야’에서는 ‘초·중·고교 단계별 무상급식과 교육환경개선사업’을 주요공약으로 제시하였다.
한편, 이번에 발간된 예비후보자 홍보물은 전체 유권자 세대의 10/1에 해당하는 2,919부가 발간되어, 화순군민들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추출한 세대에 우편으로 발송되었으며, 홈페이지(www.임호경.kr) 를 통해서도 홍보물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