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 및 취-창업교실 열기 후끈
검색 입력폼
탑뉴스

평생학습 및 취-창업교실 열기 후끈

화순 군민종합문화센터, 개강식 250여명 참석 ‘성황’



화순군(군수 홍이식)은 지난 13일 군민종합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여성들을 위한 제3기 평생학습 및 취․창업 교실 개강식을 노래교실 양주호 강사의 도움으로 뜨거운 열기 속에서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전문강좌에 대한 관내 여성들의 관심을 반영하듯 강사, 수강생 등 250여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뤘다.

여성들을 위한 평생학습 및 취․창업 교실은 전문자격증 2강좌, 예술·건강 2강좌, 취미반 3강좌 등 총 7개 프로그램을 1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3개월간에 걸쳐 운영된다.

제3기 평생학습 및 취․창업교실 개강식에는 홍이식 화순군수와 부인 구현옥 여사, 임지락 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 김경자 여성단체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홍이식 군수는 인사말에서 “여성들의 사회참여 및 일자리 제공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여성들이 마음 놓고 지역사회에서 활동을 하고 일자리를 가질 수 있는 기반 조성을 위하여 각종 시책 사업들을 더욱 발굴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날 개강식 행사에 화순온누리가정지원센터는 ‘취업 부모들의 양육부담 경감 및 1대1 가정의 양육을 책임져드립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건강기구 홍보물을 전달하는 등 아이돌보미 지원사업 홍보 캠페인을 전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화순클릭 570yong@paran.com

오늘의 인기기사